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[필독]하비올- A/S 정책 안내 입니다 (시행적용 2019.01.01~)

작성자 하비올(ip:)

작성일 2019-05-08 17:57:24

조회 29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(시행적용 2019.01.01~)




하비올 A/S정책(보상판매) 안내


  

1)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 발생한 초기 불량 건은 무상교환 및 무상수리 대상입니다.

(키트의 경우 불량부품만 무상교환 혹은 무상수리로 처리됩니다.)

 

** 쇼핑몰 구입 영수증, 카드결제영수증 등으로 구입일 증명을 하셔야 됩니다.

** 방문 및 택배이동으로 인해 10일이내 접수가 어려운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.

 

2)구입일로부터 10일이후 30일이내의 불량은 30% 할인 보상판매로 처리됩니다.

단 변속기와 모터의 경우 타거나 탄냄새가 나는 경우는 20% 할인보상판매 됩니다.

 

3) 구매일로부터 30일이후 90일이내의 불량은 20% 할인 보상판매로 처리됩니다.

단 변속기와 모터의 경우 타거나 탄냄새가 나는 경우는 보상판매 대상이 아닙니다.

 

** 보상판매 기준은 하비올 판매가입니다.

** 인증서가 부착되어 있지 않거나 식별불가인 경우 그리고 임의개조, 오버스펙, 외부충격에 의해 발생한 고장은 A/S 및 보상판매 대상이 아닙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